2022년 6월 27일

misanwood포럼

우드/목공

대신, 무엇이 불안 공격을 촉발시켰는지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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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대신, 그들이 기억하는 사건이 그들이 보통 기꺼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심리상담 이 그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허락한다면, 그러한 사건들이 그들에게 어떤 식으로든 해를 끼칠 수 없는 이유를 보여주기 보다는, 만약 개인이 그 시간에 해결책을 찾는 것을 돕는다면, 그들이 미래 용어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운동- 체중을 줄이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운동에 산소를 공급하고 뇌에 좋은 엔돌핀을 느끼게 하는 치료법이다. 짧은 말로 표현하자면, 그것은 당신을 기분 좋은 상태에 있게 하고, 최고조에 달하는 공격에 대해 걱정하지 않게 한다.

우리가 호흡에 주의를 기울이고 의식적으로 속도를 늦출 때마다 우리는 자연스럽게 조금 더 현재적이고 평화로워진다. 결국 평화는 이 특정한 현재 상황에 있다.

이 현재의 순간은 조용함이다. 이 순간은 당신이 항상 있는 곳으로 되돌아간다. 바로 여기, 현재

공황의 치료에는 달리기와 같은 정말 간단한 것이 포함될 수 있다.

그것은 공황발작의 가능성을 감소시키는 스트레스를 감소시킨다. 또한 그것의 산만함은 작품일 수도 있다.

약간의 운동 원조가 공황과 스트레스를 얼마나 감소시키는지 놀랍다. 산책과 힘의 기차를 향해 가는 것은 비현실적으로 들릴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이것을 시도한다면, 운이 좋게도, 그것이 공황 상태를 얼마나 최소화하는지 놀랍다. 운동이 당신을 사로잡는 것은 정신의 시나리오다. 그러나 부정적인 공황 발작 상태가 개인 치유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잊는 데 도움이 된다.

그 문장은 강렬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확실히 이러한 공격 동안 여러분을 씻어내는 순수한 두려움과 혼란을 설명하는 데에 근접하지 못하며, 그래서 불안 환자들이 어떤 식으로든 이러한 불안이 일어나는 것을 막는다. 비록 개인이 일어나는 데 사용된다고 해도, 결코 덜 고통스럽게 마주치지 않을 것이다. 그 후의 것은 여러분에게 호흡으로 공황 발작을 멈추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때때로 공황발작에 대한 배 치료는 특히 CBT나 노출 치료와 함께 사용될 때, 불안에 시달리는 환자가 공황장애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제 약을 복용하는 것은 몇 가지 결함을 가지고 있다.

결국, 그것들을 포함하는 부작용 때문에 걱정해야 한다.

그리고 물론, 약물에 대한 중독 가능성도 매우 높다. 도움이 약물에서 심리상담 자신을 제거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복용량이 상당히 많다

만약 당신이 공황과 불안의 정기적인 고통자라면, 내가 간단히 설명한 시나리오는 아마도 너무 친숙하게 들릴 것이다. 단지 독서는 아마도 당신의 공황과 불안을 유발하는 친숙한 감정과 불편함을 유발했을 것이다. 정확한 가구는 당신의 공황과 불안을 유발하는 상황이 결국 당신의 몸에 다르고 독특하게 유지되거나 감정적으로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불안 공격을 경험한 정말로 온화한 장소와 시간을 가졌을 수도 있다.

공황 발작은 보통 어떤 사전 경고도 없이 파랗게 남겨진다. 그래서 당신은 평균 5분에서 30분 사이에 공격이 지속되고, 10회경에 강도의 최적의 강도로 그 문장은 강렬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러한 공격들 사이에서 당신을 씻어내는 순수한 두려움과 혼란을 설명하는데 거의 근접하지 못한다.

그리고 정확히 왜 불안 환자들이 이러한 불안과 공황 발작을 실현시키는 것을 멈추게 하는가? 비록 시체가 일어나는 데 사용된다고 해도, 일반적으로 덜 고통스러운 만남을 만들지는 않는다.추구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호흡으로 공황 발작을 멈추는 방법을 보여줄 것 같다.

당신의 첫 번째 공황 불안 공격은 당신 자신의 중추적인 순간이다. 그리고 나는 이 개념을 넘어서는 당신 자신의 행동에 대한 효과 때문에 공황 발작 동안 견뎌내는 감정적인 혼란은 절대적으로 압도적이기 때문에 그것은 너무나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기 때문에 당신을 완전히 당황하고 걱정하게 만든다고 주장한다.

평온한 행복감을 가진 상황에 집중하도록 상상력을 훈련시킬 수 있다.

호수에 떠내려가는 것과 같이 평화롭고 편안한 곳에 있는 자신을 상상해보라. 사람은 어디서든 이 기술을 연습하지만, 익숙해질 때까지 의자 안에 앉아, 총을 진정시키는 조직을 시도하라.

만약 당신이 실제로 이런 것들을 경험하고 있다면, 당신은 정말로 공황과 불안 발작을 억제해야 한다.

나는 이러한 감정들이 놀라울 정도로 무섭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당신이 불안 발작을 감수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 개인이 정말로 이러한 감정과 일상을 손상시키지 않고 정말로 생각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위험에 처하게 될 것이라고 느끼는 사실이며 이것이 당신의 몸이 실제적인 방식으로 반응하는 이유다.

공황 발작을 멈추게 하는 첫 번째 방법은 호흡 운동을 하고 생각을 쉬게 하고, 사람이 기뻐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려고 노력할 수 있는 자신을 풀어주는 것이다. 지금이 긍정적인 사고를 위해 상상력을 사용할 때다.

만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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