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17일

misanwood포럼

우드/목공

본질적으로, 계열사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1 min read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일상적인 날 동안 모든 것을 조금씩 https://ko.wikipedia.org/wiki/스마트스토어 마케팅 하고 싶다. 웹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 발송, 링크 교환, 연구 서비스 및 시장 관리 휴!네가 해야 할 모든 일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할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해서 당신이 그 차이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도록 할 것을 제안한다.

예를 들어, 나는 가장 잘 작동하는 것을 쓰고 싶다. 나는 그것에 대해 4, 5권의 전자책을 읽고 한 과목을 수강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온라인에서 첫 1달러, 그 다음 온라인에서 처음 100달러, 그리고 온라인에서 첫 1,000달러를 벌 수 있도록 도왔다.

모든 프로그램이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수표 시험을 실제로 매달, 매 분기마다, 그리고 많은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지불 시간에 적합한 수표를 선택한다.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발행되기 위해 계열사가 수표를 위해 만나거나 초과해야 하는 최소의 수수료 금액을 정하고 있다.

누구나 그 경험을 통해 철저한 이해를 얻을 수 있는 훌륭한 방법. 마이크라는 사람이 실제로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고 말한다.

정확히 말하면, 그는 자동차를 만들고 자동차를 수리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삼촌과 친구들의 차를 수리하고 그는 기꺼이 조치를 취한다.

장기 수입을 공급하려는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목표 개인에 대한 연구를 할 수 있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싶다면,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추세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에 기반을 둔, 현금 투입이라면, 그 당시에 무엇이 뜨거운지 확실히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다시 한 번, 강하고, 품질이 좋고, 관련 콘텐츠를 만드는 열쇠는 사람들이 일관된 기준으로 계속 읽어야 할 것이다. 매주 또는 격주로 에진은 콘텐츠 자료 또는 제품 검토 또는 특별 추천으로 몇 가지 링크를 위치시킴으로써 제휴 커미션을 쉽게 높일 수 있다.

상당히 위험한 키워드 무시 키워드는 온라인 서면 콘텐츠의 통화입니다. 중요한 문구에 집중하지 않는 경우 효과로부터 5%만 즐깁니다.

한 제품을 설치하면 곧 수천 달러가 될 수 있고, 그 제품뿐만 아니라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또 다른 제품을 만들면, 당신은 수천 달러를 다시 벌 수 있다.

일단 그 제품이 제자리에 자리를 잡으면, 당신은 제국을 건설하는 것과 같은 또 다른 제품을 만들 수 있고, 특히 그것을 건설하고 돈을 벌면, 당신은 좋아할 것이다. 이를 위해 5단계의 프로세스에서 수십 가지의 잘못된 점을 활용하면서도, 2단계의 주요 항목에 초점을 맞추겠다. 사실, 제휴 마케팅에 관련된 거의 모든 사람들이 다음 두 단계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비록 그들이 최고 2%라는 것은 완벽하게 논리적이다.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는 능력을 갖는 것은 좋지 않을까? 빌은 웹 기반 사업을 하고 사이트를 홍보할 수 있다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당신이 결코 원하는 것이 아니라 그와 관련된 어떤 것도 만들지 않기 위해 그의 회사를 광고하는 데 돈을 쓰는 것이었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실패하는 가장 좋은 이유는 단지 더러운 것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즉시 당신의 길을 가는 월별 수표가 없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이 시점에서 바로 예언하고 행동하고 조치를 취해야 한다!

당신의 제휴 제안을 홍보하고 불만을 줄이고 제품과 직접 연결시키는 것을 언급할 때, 당신은 확실히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줄 것이고, 사람은 당신의 알약에 대해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차량으로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해 직접 연결하는 것이다.

전문직일 때 원하는 만큼 여러 회사와 함께 일할 수 있다.

제휴 링크를 얻으면 고객이 도와야 할 일은 온라인 상인에게 최대한 많은 교통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 기업가들은 그에게 거의 모든 것을 적합하게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에 그의 제품들이 모든 것을 하는 그의 웹사이트로 개인들을 데려왔다. 그리고 그는 확실히 곧, 그들은 그들 스스로 집으로 돌아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예상을 훨씬 뛰어넘어 성장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제휴사 상호 연결을 클릭하기 전에 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다.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